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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정보를 사용하여 올바른 부동산 결정



부동산을 팔아본 경험이 있다면 원하는 성과를 내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그 과정에서 두려움을 느끼고 싶지만 올바른 지식과 개념을 염두에 두지 않으면 우위를 점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부동산 매매업을 정복하는 데 필요한 묘기를 제공할 것이다.




소규모 수리, 조경, 도장 등의 업무를 처리하는 것은 많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번거로울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언더파킹을 소홀히 하면 집을 팔기 전에 처리해야 할 엄청난 업무량이 발생할 수 있다.




집을 팔 때, 비록 아직 집에 살고 있다 하더라도 가능한 한 집을 비우려고 노력하라.


잠재 구매자들은 그것을 사는 것을 심각하게 고려하기 위해 정신적으로 자신을 집에 두어야 한다.


물론, 이렇게 하는 것도 한 번 움직일 때가 되면 짐을 싸는 것을 더 쉽게 만들어 준다.




집을 시장에 내놓기 전에 에어컨과 히터를 작동시켜라.


이 제품들은 매우 비싸기 때문에,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가장 먼저 물어볼 것 중 하나이다.




당신이 팔고 있는 주택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는 잘 정리되어 있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계약자가 부동산에서 수행한 작업의 목록을 계약자의 연락처와 함께 유지하십시오.


잠재적인 구매자는 일의 질뿐만 아니라 집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잠재 구매자가 즉시 부동산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외부에서 환영하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것은 미래의 구매자들이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고려를 할 수 있는 가능성에 큰 역할을 한다.




집을 빨리 팔기 위해 가격을 매길 때, 이 지역에서 가장 싼 비슷한 집을 찾아 그 가격보다 10% 정도 낮은 가격으로 가격을 정하라.


만약 그들이 훌륭한 가격을 받고 있다고 믿는다면, 잠재적 구매자들은 그 집에 더 열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이 당신의 집에서 살고 있는 자신을 상상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개인 용품을 꺼내라.


가족사진이나 개인적인 순간을 없애는 것만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당신의 가족을 집 안에서 보는 것에 신경 쓰지 않는다.


대신, 그들은 그들의 것을 보고 싶어한다.


잡동사니들의 집을 치우는 것도 현명한 조치다.


왜냐하면 구매자들이 당신의 소지품이 아닌 집을 보길 원하기 때문이다.




집을 보여줄 때는 커튼을 열어라.


집의 가장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화려한 자연 조명으로 인한 외관과 분위기다.


커튼과 커튼이 모두 묶여 있고, 블라인드가 열리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따뜻한 날씨에는, 여러분은 또한 몇 개의 창문을 열어서 여러분의 집을 새롭게 할 수 있다.




이제 막 부동산을 팔기 시작했든, 몇 년 전부터 시장에 몸담아 왔든 시장이 워낙 빠르게 변화해 안정적인 기반을 유지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러한 조언들은 더 큰 토대를 형성하고 당신의 판매력을 10배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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