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mail Marketing에서 성공을 지원하는 입증된 전략



많은 사업주들은 그들이 어떻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더 큰 고객층을 그릴 수 있는지에 대해 걱정한다.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이메일 마케팅이라고 알려져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환상적인 사업 개선 방법에 익숙하지 않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 글은 요령을 알려 줄 것이다.




당신은 모든 종류의 자원을 사용해야 하며, 이메일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능한 한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지역에서 많은 지역 수업과 워크숍이 발견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할 수 있을 때 이것들에 참석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이메일 뉴스레터의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항상 전자 메일의 맨 위에 중요한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다른 레이아웃을 시도하면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우 효과적인 레이아웃이 있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메시지로부터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지를 아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연락하기 전에 항상 고객 허가를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의심스러운 이메일을 잠재적인 스팸으로 간주하고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것을 받기 원하지 않는 당신의 고객들에게 많은 이메일을 보내서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을 높이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이다.


가입자가 원하는 메시지 수와 사용자에게 공개할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


사람들은 그들이 통제할 수 있다면 편안함을 느낄 것이다.




가입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고객들은 당신을 덜 신뢰하고 회사의 이름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특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과 궁극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리스트에서 구독을 취소할 수 있는 링크를 추가하라.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데 실패하지 말고 텍스트에 너무 깊이 묻혀서 찾을 수 없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독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처럼 느끼기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 피드백은 고객의 의견이나 제안과 같은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수동 피드백은 클릭 수가 가장 많은 링크를 확인하고 전자 메일의 공개 속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와 모니터링 기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메일 목록에 개인을 넣기 전에 항상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사람들이 화를 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서 이메일을 지우고 등록을 취소하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전자 메일 공급자가 "스팸 메일"에 대해 많은 불만을 가질 경우 전자 메일 공급자가 사용자를 삭제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다.


"



지금 여러분이 알고 있듯이, 어떤 회사든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다른 마케팅 방법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고객을 끌어 모을 수 있다.


워낙 합리적인 일이기 때문에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일리가 있다.


이러한 팁을 마케팅 전략에 적용하여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